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전국적인 유행병, 방역예방시스템 구축이 절실하다

21-02-15 19:23

본문

 

사진111.jpg

- 김종식 한감협 의장 취임, 새로운 질병 예방을 위해 범국민 활동 전개 나어

 

한국감염예방국민협의회(KAPI.이하 한감협)128일 서울시 강동구 천호동 소재, 한감협 사무실에서 신임 의장에 김종식 (한국교총 사무총장) 의장이 취임과 취임식을 가졌다.

 

김 의장은 취임사를 통해서 코로나19로 인한사회적거리두기로 뉴노멀시대가 지속화되고 또한 향후 예기치않게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감염병등 재난에 대하여 선제적으로 예방하는 방역예방시스템의 구축이 절실하다면서 한감협이 그 선봉에 설 것,이라고 말했다.

 

본 협의회는 국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순수 민간단체로 범국민 계몽활동과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한 후 감염병 예방과 이에 관련된 제도 개선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 의장은 현재 민주평통자문위원과 서울대총동창회 이사를 맡고 있으며 전국재해구호협회 감사, 민화협 집행위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한국교육신문사 사장, 전국재해구호협회 감사 등을 역임했다. 백기호 기자

 

한감협은 엄중한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모든 감염에 대하여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설립한 비영리 단체이다.

2019년 이후 우리나라를 비롯한 전 세계가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향후에는 더 강력하고 예기치 않은 팬데믹이 예상 됨에, 이에 한감협은 감염 예방에 대한 적극적인 범국민 계몽 활동과 관련기관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한 방역예방시스템 구축, 일자리창출 및 사회공헌 활동 등 국민들의 삶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해 9월 많은 내.외빈분들과 전문가들을 모시고 설립한 순수 민간단체다.

https://blog.naver.com/ossesse/22224449103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