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군산 일자리 현장방문 및 생활공감모니터단 중앙연찬회

18-09-05 11:20

본문

군산1.jpg
심보균 행정안전부 차관이 9월 3일 오전 전라북도 군산시 구암로 역전종합시장을 찾아 당일 발매를 시작한 '군산사랑상품권'으로 물품을 구입하고있다. 군산사랑상품권과 같은 이런 고향사랑상품권은 조선업 침체 등 산업위기로 피해가 가장 큰 지역의 소상공인을 신속히 지원하기 위해 정부에서 국비를 지원하는 것으로 통상 0~5% 할인되던 것을 올 연말까지 10% 특별할인하여 판매한다.

 

군산3.jpg
심보균 행정안전부 차관이 9월 3일 오전 전라북도 군산시 신촌길에 위치한 예비 사회적기업 '(주)아프리카 커피가게앤학원'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저소득층 및 청년 등 사회적 약자들의 일자리 창출에 관한 의견을 나누고있다.

 

군산4.jpg
심보균 행정안전부 차관이 9월 3일 오전 전라북도 군산시 조촌로 '군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를 방문해 관계자들과 저소득층 및 청년 등 사회적 약자들의 일자리 창출에 관한 의견을 나누고있다.

 

군산5.jpg
심보균 행정안전부 차관이 9월 3일 오전 전라북도 군산시 구암로 역전종합시장을 찾아 당일 발매를 시작한 '군산사랑상품권'을 지역주민께 설명하고있다. 군산사랑상품권과 같은 이런 고향사랑상품권은 조선업 침체 등 산업위기로 피해가 가장 큰 지역의 소상공인을 신속히 지원하기 위해 정부에서 국비를 지원하는 것으로 통상 0~5% 할인되던 것을 올 연말까지 10% 특별할인하여 판매한다.

 

군산6.jpg
심보균 행정안전부 차관이 9월 3일 오후 전라북도 군산시 새만금북로 군산새만큼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생활공감모니터단 중앙연찬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있다.

 

군산7.jpg
심보균 행정안전부 차관(뒷줄 왼쪽 일곱번째)이 9월 3일 오후 전라북도 군산시 새만금북로 군산새만큼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8 생활공감모니터단 중앙연찬회'에 참석해 김송일 전라북도 행정부시장(뒷줄 왼쪽 다섯번째) 및 모니터단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