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음성]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거성호텔, 크리스마스 특가 이벤트 진행

18-12-12 17:18

본문

거성호텔.jpg
거성호텔 야간 전경

 

 

충북혁신도시 유일의 호텔&컨퍼런스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거성호텔’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특가 이벤트를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객실 정상가의 30% 할인을 실시하며 조식뷔페를 제공한다.

◇친환경 혁신도시의 큰 별, 품격을 높이다

거성호텔은 친환경 충북혁신도시 음성과 진천에 ‘큰 별’로써, 고풍스런 스타일로 혁신도시의 품격을 한층 높여주기에 충분하다.

거성호텔 구석구석엔 고객을 세심하게 배려한 정성이 묻어있다. ‘최선을 다해 최고를 지양’하는 경영철학으로 무장한 경영진과 변함없는 모습으로 고객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려는 직원들이 어우러져 있다. 한결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은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거성호텔은 지하 1층, 지상 8층 규모다. 3층부터 7층이 디럭스 트윈, 패밀리 트윈, 주니어 스위트로 구분된 65개 객실이다. 2층은 커퍼런스 공간으로 미팅룸, 세미나실, 연회장이 구비돼 있으며, 1층은 로비, 프론트 데스크, 레스토랑(조식뷔페), 커피숍, 지하 1층엔 주차장, 셀프 세탁실이 있다.

◇다양성과 차별성, 편안한 휴식처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인 65개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사양의 객실을 갖춘 거성호텔은 도심속의 편안한 휴식처로 안성맞춤이다.

특히 아늑한 분위기와 고급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에서는 친환경 충북혁신도시의 발전상을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이 돋보인다. 다양한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받아 머무르는 동안 내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낀다.

거성호텔은 가족과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갖기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세미나와 가족연(돌잔치 등) 연회행사

혁신도시 내 입주해 있는 공공기관과 주변 산업단지 내 기업체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30~80명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미팅룸과 세미나실이 있다. 이 공간은 소규모 가족연, 입시설명회, 워크샵 등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150명을 수용 가능한 대연회장에는 기업연, 돌잔치 등의 가족연 등 다양한 행사와 파티에 적합한 곳이다. 지역민 모두를 위한 문화공간이다.

거성호텔은 ’비즈니스 성공’은 물론, ‘여행의 즐거움’과 ’도심 속 여유’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COMPACT & WELL-MADE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재호 기자


<저작권자 ⓒ 자치법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