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부산]송도해상케이블카, 설날 이벤트 ‘설날에는 케이블카 타면돼지’ 개최

19-01-31 11:47

본문

송도.jpg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가 황금돼지해 설날 연휴를 맞아 설날 이벤트 설날에는 케이블카 타면돼지 행사를 개최한다.

 

2월 2일부터 6일까지 다채로운 행사 준비
전통혼례 체험, 민속놀이와 떡메치기 체험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가 황금돼지해 설날 연휴를 맞아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설날이벤트 ‘설날에는 케이블카 타면돼지’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날 연휴기간에 송도해상케이블카를 방문하는 고객은 전통혼례와 민속놀이 체험을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먼저 상부정류장인 송도스카이파크에서는 전통혼례체험 ‘백년가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녀 전통혼례복을 입고 옛날 방식 그대로 전통혼례를 체험해보고 사진을 찍어 특별한 추억을 남겨볼 수 있다.

또한 예부터 전승되어오던 놀이인 윳놀이, 투호놀이, 제기차기 등의 민속놀이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본격적인 설 연휴인 4일부터 6일까지는 전통방식으로 떡을 만들어보고 시식하는 떡메치기 체험을 진행해 흥겨운 명절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한편 오후 7시부터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탑승이 가능한 겨울시즌 야간할인도 설날 연휴를 포함한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설날 연휴기간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오전 9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며(6일은 밤 9시 30분까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복수 기자


<저작권자 ⓒ 자치법률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