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영화 ‘엑시트’, 팬들을 위한 영화 속 배낭 증정 이벤트 선보여

19-08-20 18:54

본문

엑시트.jpg
레드페이스X영화 엑시트 압도적 흥행 감사 이벤트.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최근 압도적 흥행 성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엑시트>와 함께 레드페이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영화 팬들을 위한 영화 속 배낭증정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8월 25일(일)까지 레드페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엑시트> 압도적 흥행 감사 이벤트’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엑시트> 감상평 및 응원 댓글을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상품인 레드페이스 배낭은 극 중 ‘용남’이 재난상황으로부터 탈출하는 등의 주요 장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연일 치솟는 무더위에도 영화 <엑시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시원하고 유쾌한 여름날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영화 속 중요 소품으로 등장하는 레드페이스 배낭이 레드페이스와 영화 <엑시트>의 팬분들께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영화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로 개봉 3주차에 관객 수 6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파워를 보이고 있다.

 

 

 

 

 

김미란 기자


<저작권자 ⓒ 대한행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