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사)전국자원봉사연맹, 서울준법지원센터에 가상현실(VR) 치료 기기 기증

19-11-01 16:21

본문

s.jpg

 

-보호관찰대상자의 재범 방지와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하여 기증

 

법무부 서울준법지원센터(소장 이태원)31()전국자원봉사연맹(이사장 안미란)으로부터 지원 받은 음주사범에 대한 가상현실(VR) 체험 프로그램 기기(일천일백만 원 상당)에 대한 기증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전국자원봉사연맹은 독거노인과 결식아동을 대상으로 무료급식사업과 생활여건 개선사업, 나아가 전 세계 지구촌 사회 빈민촌을 위한 무료 급식과 생필품 전달, 교육 지원 및 깨끗한 식수 지원 사업을 구현하기 위하여 1992년에 설립된 단체로, 이날 기증식에는 안천웅, 김현미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ss.jpg

 

법무부는 201712월부터 알코올 중독 · 치료명령 · 수강명령 대상자를 대상으로 가상현실(VR) 체험 장치를 활용한 치료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고, 향후 성폭력사범, 약물사범에 대해서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준법지원센터 이태원 소장은 전국자원봉사연맹의 지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가상현실(VR) 체험 기기의 증가에 따라 치료의 기회가 증대되어 국민들이 범죄의 위험으로부터 좀 더안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앞으로도 보호관찰대상자의 재범 방지와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하여 자원봉사연맹과의 업무 협의가 지속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경렬 기자

 

http://newskatblog.com/22169510641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악구청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