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성동구, 걷기 행사 운영...“이웃과 함께 소소하게 걷는 즐거움 느껴보세요”

19-11-05 15:45

본문

s.jpg

 

-성동구, 오는 12일 청계천 고산자교 출발 약 3.5km 코스의 걷기 행사 운영

-전문 걷기강사와 함께 가족과 이웃이 소소하게 청계천을 함께 걷자는 취지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오는 12, 깊어가는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청계천에서 건강걷기에 관심있는 주민들과 함께 청계천 따라 소소한 걷기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가족과 이웃이 소소하게 청계천을 함께 걷자는 취지로 청계천 고산자교에서 출발하여 용답교 나들목을 돌아오는 약 3.5km의 코스로 걷기 전문강사가 함께 한다.

 

걷기는 특별한 장비나 기술이 필요 없지만 바르게 걷기 자세가 무엇보다도 중요한 만큼 걷기 전문강사의 바른 걷기교육과 함께 청계천을 걸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가족, 이웃과 소소하게 함께 걷는 즐거움으로 일상 속에서 꾸준하게 걷기를 실천하였으면 한다. 성동구는 걷기 좋은 코스가 많은 만큼 걷기 운동이 좀 더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걷기실천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청계천 따라 소소한 걷기행사는 오는 117()까지 성동구보건소 건강관리과 02-2286-7054 또는 7113를 통해 사전신청 받으며 현장접수도 가능하다.김재규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