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벤처, 당신의 날개를 달아

19-12-23 11:02

본문

11-1-1.jpg

 

-서울 벤처대학교 대학원, “1기 사회복지 창의적 교수법 최고위 과정최초 개설

 

11-2-1.jpg

 

서울 벤처대학원 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강남구 봉은사 소재)에서는 최초로 미래를 향한 소중한 꿈을 실현하기 위한 1기 사회복지 창의적 교수법 최고위 과정1021부터 1216일까지 개강 및 배출했다.

11-8-1.jpg

11-5-1.jpg

 

창의적 교수법 최고위 과정은 백광호 총괄주임교수에 진행으로 진정한 자기사랑으로 새롭게 창출하는 벤처 교육메카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글로벌 지시사회에 빠르게 발전하는 현대사회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개발하고 발전시키고 하는 교육생은 도전과 일념으로 창의적 교수법을 교내 강의실에서 수료하고 있다.

 

11-17_(1)-1.jpg

 

이 교육원생들은 전문지식을 갖고 있지만 교수란 이미지를 얻기 위해 스피칭과 리더심에 맹공을 담아 수료식을 가졌다.

 

변상해 부총장은 축사를 통해서 먼저 제1기 창의적 CEO과정에 수료한 것에 진심으로 축하의 인사말을 전한다면서 그간 여러분들께서 전문화 양성을 위한 수료하신 분들에 강의와 강의 내용있어 오늘에 영광을 누릴 수 있는 계기를 전하며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11-23-1.jpg

 

김정태 교수의 인사말에서 그간 고생 많았다는 서로를 격려하는 박수로 시작해 초심 잊지 않고 중심을 가담듬는 결심, 새로운 결심은 성공에 지름길이라고 말했으며 수료와 함께 큰 빛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 

 

11-18-1.jpg

 

사회복지관 관장인 장재섭 제1기 회장은 그 동안 교수님들께서 이끄려 주신것에 대단히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면서 이렇게 이끄려주신 교육 수련으로 내 갖고 있는 지식을 남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다고 말했다. 또한 수료한 원우생 알 찬 교육 내용에 감사인 인사로 교수들께 작은 선물로 답했다.

 

11-26-1.jpg

 

본 벤처대학원 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무장한 고급 인력을 양성하고 글로벌 리더십을 갖춘

벤처기업경영 전문 인력을 배출함으로써 지식정보화 사회에 부합하는 벤처교육 전문기관으로 도약하며, 수료과정을 마친 교육원생들의 교수 자격기준에 준한 희망자는 교내에서 강의를 할 수 있으며, 대학교 평생교육원과 MOU 체결한 기관에 파견 강의 할 수 있다. 백기호 기자

http://newskatblog.com/221746462916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