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평택]안중전통시장, ‘덕분에 릴레이’ 지역주민과 공공기관에 사랑 나눔 시작

20-06-30 10:51

본문

덕분에 릴레이.jpg

 

경기도 평택 안중전통시장이 2020년 7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 ‘안중시장 길마골 덕분에 릴레이’ 경품대잔치’를 시행한다.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 ‘안중시장 길마골 덕분에 릴레이’ 경품대잔치’는 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시장 상인들로부터 산 물품 영수증을 모아 시장 모금 목표 금액을 달성하면, 시장 대표 물품을 구입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지역 기관에 전달하는 사업이다. 영수증 모금에 동참한 1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경품권을 지급하고 영수증 합산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구매자에게는 ‘온누리 상품권’으로 페이백 이벤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시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구매자에게 지급될 경품권 추첨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상인회 임원, 지역 기관, 단체장을 초청해 공정하게 추첨한 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시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지급되는 온누리 상품권은 7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안중시장 고객센터에서 시행되며 온누리 상품권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마감된다.

평택 안중전통시장의 동행세일 행사는 종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주최로 시행된다.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들고 웃음기가 사라진 평택 시민과 시장 상인이 함께 웃고 행복을 나누며 코로나19를 같이 견뎌내고 이겨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평택 안중전통시장은 지역사회 치안과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그 예로 ‘푸근한 동네 만들기’를 위해 안중 파출소와 ‘합동순찰 협약식’을 맺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조예진 기자


<저작권자 ⓒ 대한행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