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방배유스센터, 서초구청소년참여자치센터‘T=I’ 참가자 모집

20-02-24 15:40

본문

서초구 청소년과 함께 지역사회변화의 중심을 꿈꾼다

 

서초구립 방배유스센터(관장 유형우)는 서초구 청소년이 지역사회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진행하는 서초구청소년참여자치센터‘T=I’ 동아리 신입부원을 모집한다. 20년 1월부터 3월 11일까지 약 두달 동안 지원서 접수기간이며, 지원가능한 동아리는 7개로 14-19세 서초구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서초구청소년참여자치센터‘T=I’는 튀는 eye를 가진 청소년들의 모임이라는 뜻으로 사회이슈, 인권, 봉사, 환경, 문화예술 등 다양한 사회참여영역에서 활동하는 청소년 자기주도형 동아리 공동체를 말한다. ‘T=I’에서 활동하게 되면 청소년동아리가 자기 주도적으로 기획∙진행∙평가하는 사회참여활동 프로그램 ‘해피유스프로젝트’와 1박2일 교류캠프 등 공동체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T=I’연합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이 활동을 통해 우수동아리활동부원 표창, 봉사시간, 무료체험활동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약 160여명의 많은 서초구 청소년이 관심을 갖고 활동하고 있다.

 

올해 ‘T=I’ 동아리 중 신입부원을 모집하는 7개 동아리는 ▲인권동아리 다같이(다:가치) ▲청소년공간운영 옥탑방장 ▲재능기부 연극동아리 시나브로 ▲재능기부 영어동아리 잉글리시서포터즈 ▲청소년트러스트환경봉사단 ▲천사랑자원봉사단 ▲청소년참여변화기획단 TY별별별이다. 위 7개 동아리 중 일상생활에서 평소에 관심 있는 주제로 활동하는 동아리가 있다면 14-19세 서초구 청소년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접수방법이나 활동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배유스센터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방배유스센터 청소년사업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방배유스센터.jpg

 

 

 

백형욱 기자


<저작권자 ⓒ 대한행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