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제주]제주 서귀포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 ‘어텀 센트’ 프로모션 실시

19-09-20 19:24

본문

제주.jpg
어텀 센트 프로모션 자연산 송이

 

가을 시즌 맞이해 10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포트그릴스테이크하우스는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10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포트그릴스테이크하우스는 미각의 계절 가을을 맞아 진행되는 어텀 센트(AUTUMN SCENT) 행사 기간 방문 고객들께 자연산 송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유의 식감과 담백한 맛, 그윽한 향으로 사랑받는 송이버섯은 최고의 가을 별미 중 하나이다. 특히 자연산 송이는 매년 소량만 수확되는 만큼 귀한 분들을 위한 식사 자리에 제격으로 무더위에 잃었던 입맛을 되찾는 것은 물론 송이버섯의 풍부한 가을 향으로 몸과 마음에 기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제조2.jpg
골든 팩 이벤트 싱글몰트 3종 페어링

또한 30여종의 싱글몰트를 보유하고 있는 포트그릴스테이크하우스는 싱글몰트 위스키와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골든 팩(Golden p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이크 메뉴와 함께 제공되는 싱글몰트 위스키는 맥켈란 15년 파인오크, 글렌모렌지 오리지널, 아드벡 우거다일 3종으로 스테이크와 페어링 되어 제공(+30,)된다.

한편 포트그릴스테이크하우스는 예약문화 활성화를 위해 행사 기간 동안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고객에 한정하여 다음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를 표방하는 포트그릴스테이크하우스는 2018년 11월 문을 연 이후 국내외의 미식가들에게 최고의 음식과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여 제주도의 외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미란 기자


<저작권자 ⓒ 대한행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