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CJ푸드빌 제일제면소, 봄을 부르는 별미 국수 출시

19-03-08 12:03

본문

제일제면소.jpg
CJ푸드빌 제일제면소가 봄을 부르는 별미 국수를 출시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별미국수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봄을 맞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의 콘셉트는 ‘봄을 부르는 별미 국수’다. 봄의 대표 식재료인 달래와 봄동을 활용해 제철의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다. 또한 일품요리로 즐기던 메뉴를 면과 접목해 간편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쇠고기 달래 국수’는 소고기를 푹 우려내 깊은 맛이 나는 육수에 부드럽게 삶은 소고기 수육과 달래를 듬뿍 올렸다. ‘쇠고기 모둠 수육’은 별도 일품요리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우삼겹 비빔국수’는 센 불에 단시간 볶아 육즙과 불맛을 살린 우삼겹과 참나물 및 신선한 채소를 듬뿍 올렸다. 새콤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비벼 먹으면 입맛을 돋우기에 제격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0% 당첨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ONE앱을 통해 13일까지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신메뉴 취급 매장정보와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제일제면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타 쿠폰 및 제휴 중복할인 불가).

제일제면소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제철 재료를 활용한 새로운 별미국수를 선보이게 됐으며 이번 신메뉴를 통해 봄기운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미란 기자


<저작권자 ⓒ 대한행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