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유성훈 금천구청장, 2019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 선정

19-11-04 14:35

본문


20191101[금천포토]2019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 선정(사진2).jpg

 

- 전 계층, 전 세대를 아우르는 폭 넓은 소통행정을 펼쳐

 

 동네방네 행복도시 금천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2019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에 선정됐다.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공동 후원한 2019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 시상식 소통행정경영부문에서 값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31일 전혔다.

 

 유성훈 구청장은 민선7기 취임 이후 `구정운영 100일 보고회`를 가지며 `인프라 확충`, `혁신과 소통`, `삶의 질 향상` 3대 중점목표를 담은 `금천 2022 미래비전`을 제시했다.

 

 조직 내 토론을 통해 소통’, ‘지역’, ‘문화’, ‘혁신을 민선74대 키워드로 선정하고 조직개편을 단행해 전 계층, 전 세대를 아우르는 폭 넓은 소통행정을 펼치고 있다.

 

 , 주민들의 오랜 염원이 담긴 ‘3+1 핵심 현안금천구청역 복합역사 개발 신안산선 복선전철 건설 종합병원 건립 및 개발 공군부대 이전 및 개발을 몸소 챙기며 동네방네 행복도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가고 있다.

 

 주최 측은 유성훈 금천구청장이 민선7기 슬로건을 `동네방네 행복도시 금천`으로 정하고 `현장중심`의 소통행정, `주민중심`의 생활밀착형 행정, `서민중심`의 포용행정이라는 구정기조 아래 `주민에게 힘이 되는 구정`을 실현해 나가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김동채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