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임성식 송파구 주무관, 민원봉사대상 수상

19-11-04 14:50

본문

 

임성식.jpg

 

-75억원 누락세원 발굴 등 국민편익 증진 기여

 

송파구(구청장 박성수)1일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3회 민원봉사대상에서 임성식 송파구 부동산정보과 주무관이 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민원봉사대상은 각종 민원현장에서 창의적인 민원시책을 추진하거나 헌신적인 민원봉사를 해 국민편익 증진에 크게 기여한 우수 공무원을 발굴한다. 6급 이하 공무원과 다른 행정기관의 민원 신청·교부업무를 대행하는 농협의 '어디서나 민원' 담당직원 등에게 주어진다.

 

1997년 첫 수상자를 배출했다. 이후 올해까지 총 23차례에 걸쳐 370명의 수상자가 탄생했다.

 

올해 수상자는 민원공무원 10(대상 1·본상 9)과 농협직원 2(특별상) 등 총 12명이다. 수상자는 상패와 상금을 받는다.

 

임 주무관은 1999년 공직에 첫발을 내딛었다. 20년 동안 건전하고 투명한 부동산시장을 안정화하기 위해 부동산정보 나눔 사랑방을 운영하며 지역주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나눔 행정을 실천했다.

 

또한 숨은 땅 찾기사업을 통해서는 75억원 누락세원을 발굴하는 등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업무를 추진해왔다.

 

아울러 모두가족봉사단멘티·멘토링을 통한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고 결연을 맺은 하늘빛지역아동센터에서 체육·미술을 지도 하는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기도 했다.

 

임 주무관은 수상에 감사하며 지역주민의 눈높이에 맞춰 소통하며 서울을 이끄는 송파를 함께 만드는 주인공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김재규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