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서울시, 잠실종합운동장 관광·체험 프로그램 운영

18-09-18 20:21

본문

체험단3.jpg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이하 사업소)는 잠실종합운동장을 방문하는 시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고자 『잠실종합운동장 관광·체험 프로그램』을  9월 27일(목)부터  11월9일(금)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2017년에 시범으로 운영한 바 있는 『잠실종합운동장 관광·체험 프로그램』은 88올림픽의 성지로서 88올림픽 개·폐막식과 육상 종목이 개최된 올림픽주경기장, 올림픽전시관, 올림픽스타의 길 등 역사적인 장소 및 기념물 등에서 체험과 관람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체험단2.JPG

이번에 진행되는 『잠실종합운동장 관광·체험 프로그램』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관광객 투어 프로그램과 유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을 이원화하여 운영된다.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 관광객 투어 프로그램 」은 88올림픽 개·폐회식 및 육상경기가 열렸던 올림픽주경기장 VIP실 방문 및 주경기장 트랙을 걷게 된다. 또한 베를린 올림픽 마라톤에서 우승한 손기정 옹의 동상을 시작으로 1936년 베를린올림픽부터 2012년 런던올림픽까지 대한민국 선수단이 출전하여 획득한 245개의 메달 현황 및 메달리스트의 생생한 경기장면을 스덴에칭 기법과 유리용 특수프린터 형태로 형상화하여 조성한 올림픽스타의 길, 과 방탄소년단, 아이유 등 한류스타들의 핸드 프린팅 및 마이클잭슨, 본조비 등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내한공연한 해외 유명 팝스타들의 표석이 조성된 뮤직스타 존을 관람하게 된다. 또한 88올림픽 메달, 올림픽영상관, 메달리스트 기증품, 역대 올림픽 포스터 등이 전시된 올림픽전시관도 관람하게 된다.


유소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은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미니축구, 펀볼 굴리기, 플라잉디스크 날리기 등유소년들이 직접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서울올림픽전시관 및 올림픽스타의 길 관람 등의 순서로 진행되며 약9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단1.jpg

이번 『잠실종합운동장 관광·체험 프로그램』은 9월 20일(목)부터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을 통해 개인 및 단체예약 신청을 하면 된다. 프로그램 참가비는 성인 500원, 유소년 250원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서울시체육시설홈페이지 또는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을 참고하면 된다.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 홍보마케팅반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 박영준 소장은 “이번에 운영하는 『잠실종합운동장 관광·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께서 88올림픽의 역사적 의의를 새기고 올림픽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 및 관람을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