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구로소방서, 불조심 캠페인 및 그림을 통한 주택용소방시설 알리기 라이브 페인팅

19-11-21 11:32

본문

 

구로소방서(서장 권오덕)은 지난20일 수요일 오후2시부터 유동인구가 많은 신도림역 광장 및 지하역사에서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유관기관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불조심 강조의 달 화재예방캠페인 및 주택용소방시설 알리기 라이브 페인팅 작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11월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이해 겨울철 화재예방과 자율적인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시민과 함께하는 불조심 홍보 가두 캠페인을 주제로 다중밀집지역 불조심 홍보 주택용 기초소방시설 설치 소방차 길 터주기 운동 소화기 사용법 체험 비상구는 생명문 운동 ··심 화재예방 불조심 예방홍보(물티슈, 리플릿 등) 배부 순으로 시민에게 따뜻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홍보하였다.

 

또한 불나면 대피먼저’, ‘주택용소방시설 알리기를 그림을 통한 이벤트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민들의 관심을 받았다.

 

현직소방관이 그림을 그리고 켈리그라피 김정기 작가가 재능기부를 통한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여 지하철 역 오고가는 시민들의 관심과 재미를 불러 일으켰다.

 

김정기 켈리그라피 작가는 올 겨울에도 시민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보낼수 있도록 지속적인 화재예방 캠페인을 소방관과 함께 그림을 통한 이벤트 작업을 해서 매우 뜻 깊었다.” 시민모두가 올 겨울에도 안전사고 없는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예진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악구청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