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동대문구, 새해 첫날 배봉산 정상부 공원서 ‘2020 해맞이 행사’ 개최

20-01-01 18:42

본문

동대문구1.jpg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2020년 첫날, 전농2동에 자리한 배봉산 정상부 근린공원에서 ‘2020 배봉산 해맞이 행사’를 개최하고 주민들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했다.


구는 새벽 6시부터 배봉산 야외공연장에서 ‘새해 복(福) 떡국’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눈발이 흩날리는 가운데 배봉산을 찾은 주민들이 추위를 녹일 수 있도록 전농2동 마을행사추진위원회에서 정성을 들여 준비한 7,000인분의 떡국이 제공됐다.


아울러 경자년의 상징인 쥐 캐릭터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고 새해인사와 덕담을 써주는 이벤트도 실시해 해맞이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뜻깊은 새해 첫날의 추억을 선물했다.


7시 30분부터는 배봉산 정상부 근린공원 전망대에서 본행사가 열렸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한 지역 국회의원 및 시의원, 구의원 등 내빈의 새해 인사와 함께 새해 기념 타징, 새해희망기원 공연 등이 펼쳐졌다.


이어 주민들이 다함께 “경자년 파이팅! 동대문구 파이팅!”을 힘차게 외치며 가족과 친지, 친구 등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기상이 좋지 않아 동쪽 산 너머로 떠오르는 해를 볼 수는 없었지만 새해를 축복하듯 상서로운 눈이 내려 또 다른 의미가 있었다”며, “새해에도 우리 구민들께서 희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고 댁내에 행복과 평안이 함께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동대문구2.jpg

 

동대문구33.jpg

 

동대문구55.jpg

 

동대문구44.jpg

 

 

 

 

 

백기호 선임기자


<저작권자 ⓒ 대한행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