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서울시 추천, 한가위 한강 달구경 명소 BEST 5

19-09-09 12:21

본문

온가족 함께 달맞이 가자! 탁트인 한강서 달구경 나들이 명소 2選
달구경 데이트 가자! 황홀한 한강 야경과 함께 로맨틱 달맞이 데이트 명당 3選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한가위, 추석이 다가왔다. 추석에는 많은 사람들이 달맞이 명소를 찾아 나선다. 이번 추석에는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서울에서 멀지 않아 쉽게 찾을 수 있고 멋진 야경도 즐길 수 있는 한강에서 달맞이를 해보길 추천한다.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한강에서 달맞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강 내 달구경 명소 BEST 5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 온가족 함께 달맞이 가자! 탁트인 한강서 달구경 나들이 명소 2選 >


①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한강 유람선 달맞이’

 

한강유람선1.jpg

한강 유람선

 

한강에서는 달맞이도 선상에서 즐길 수 있다. 이랜드크루즈는 9.12(목)부터 9.15(일)까지 4일간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애니뮤직 크루즈’와 ‘한가위 스토리 크루즈’를 운영한다. 특별한 옷을 입은 캐릭터와 사진촬영도 하고 보름달을 보며 소원도 빌고, 선상에서 즐거운 라이브 공연까지 함께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보름달을 보며 소원을 빌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한가위 불꽃 크루즈’가 출항한다. 감미로운 선상 공연과 더불어 보름달과 함께 밤하늘을 빛내는 불꽃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추석연휴 4일간 매 저녁 진행된다.


② 낮에는 문화체험, 밤에는 달구경까지 ‘서울함공원 보름달 나들이’

 

 

서울함공원1.jpg

서울함공원 야경


온가족이 함께 가을 정취 만끽하며, 보름달 구경하기 좋은 곳으로 <서울함공원>을 소개한다. 망원한강공원에 위치한 <서울함공원>은 일몰이 아름다운 명소 중 하나로 노을이 지고 보름달이 차오르는 광경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추석연휴 기간에도 ▵도슨트와 함께 하는 전시관람, ▵전투식량 체험,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추석 당일13일(금)은 휴무

 


< 달구경 데이트 가자! 황홀한 야경과 함께 로맨틱 달맞이 데이트 명당 3選 >


① 아름다운 한강 야경과 함께 ‘전망카페 달구경’ 

 

한강대교 전망카페.jpg

한강대교 전망카페

 

한강의 멋진 야경과 함께 달구경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한강 전망카페>를 추천한다. 간단한 식사나 음료를 즐기면서 달구경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한강 전망카페다. 정월대보름, 한강에서 이색적인 달맞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② 연인·친구와 함께 ‘세빛섬 달구경’ 데이트

 

반포 달빛무지개분수와 세빛섬.JPG

반포 달빛무지개분수와 세빛섬


한강의 멋진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달구경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세빛섬>으로 향하길 추천한다. 황홀한 노을 빛깔과 세빛섬의 오색빛 조명이 조화를 이루어 야경이 아름답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또한 세빛섬 내에는 레스토랑, 펍, 카페 등이 마련되어 있어서 한곳에서 식사와 음료를 즐기면서 달맞이할 수 있는 데이트 장소로 강력 추천한다.


③ 선선한 바람과 함께 가을산책, ‘서래섬 달맞이’ 데이트

 

세빛섬 달맞이.jpg

서래섬


해질녘 가을 산책을 즐기며 노을과 함께 서서히 떠오르는 보름달을 보고 소원을 빌어보자! 환한 달빛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 바로 한강 속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서래섬>이다. 연인과 따뜻한 캔 커피 하나 챙겨들고 서래섬을 산책하며, 환한 달빛을 가로등 삼아 보름달 데이트를 추천한다.

 

기봉호 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한강공원 달보기 명소를 찾아,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도 빌고 가을 정취도 만끽하면서 행복한 추석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란 기자


<저작권자 ⓒ 대한행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