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강서구, 저소득 가정 수험생을 위한 스키캠프 운영

19-11-22 10:36

본문

 

- 강서구, 오는 29일까지 소외계층 수험생 대상 참가자 모집

- 12일 과정으로 수능 끝난 고3 수험생 60명 모집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가 오는 29일까지 저소득 가정 수험생을 위한 스키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구는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가정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종목의 레저스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도록 체육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12월에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해온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한 스키캠프를 운영한다. 강촌 엘리시안 스키장에서 12일에 걸쳐 합숙하며 집중적으로 스키를 배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모집 규모는 관내 소외계층 수험생 60명이다. 126~7일까지 진행되는 1회차와 1220~21일까지 진행되는 2회차 중 한 회차에만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만 원이다.

 

강습은 부츠신기, 넘어지기, 일어서기 등 기본교육에서부터 초급 및 중급교육까지 진행되며 양질의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강사 1명이 7명의 학생을 담당하도록 할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강서구청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s://www.gangseo.seoul.kr/site/munhwa/index.jsp)를 접속해 문화체육시설의 생활체육프로그램 항목에서 신청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을 잘 마친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레저스포츠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했다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색다른 경험을 쌓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은 강서구청 문화체육과(2600-6078)로 하면 된다. 조예진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