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금천문화재단, 금나래아트홀 공연장 안내원 10명 공개채용

20-02-19 11:39

본문

공연 당 4시간 내외 근무로 휴학생, 전업주부도 부담 없이 근무 가능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용진)은 관객들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금나래아트홀 공연장 안내원 10명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공고일 현재 만18세 이상 성인으로 평일과 주말(야간 포함) 주 2회 이상 근무가 가능하고, 공연업무에 대한 준비와 열정을 가진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비스 관련 경험자 또는 휴학생, 군필자는 우대한다.

 

접수기간은 2월 19일 부터 3월 1일 자정까지이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 ‘재단소식’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금천문화재단 사무실(금나래아트홀 지하1층)로 방문 또는 우편,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합격자에 한해 3월 10일 면접시험을 거쳐 3월 12일 최종합격자를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 공고하고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채용일로부터 올해 12월까지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근무하게 된다. 공연 당 4시간 내외로 근무할 수 있어, 휴학생이나 전업주부도 부담 없이 근무할 수 있다. 임금은 금천구 생활임금(시급 10,370원)을 적용해 지급한다.

 

이용진 금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공연장 안내원 채용을 통해 앞으로 금나래아트홀이 전문 공연장으로서 고품질 관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제공하여 주민이 문화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나래아트홀 공연장 안내원 공개채용(사진1).jpg

 

 

조재호 기자


<저작권자 ⓒ 대한행정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