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즐겨찾기
  2. 로그인
  3. 회원가입
  1. 로그인
  2. 회원가입
뉴스
가치의창조
자치행정·자치경찰
사회단체
문화
법률정보
광장
취업·창업
닫기

평양 B컷 : 제가 찍어드릴게요

18-10-03 11:47

본문

평양1.jpg
문재인 대통령이 평양 목란관에서 열린 환영 만찬에서 특별수행원으로 함께한 가수 지코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양2.jpg
평양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으로 방북한 최태원 SK 회장이 첫 날 열린 만찬에서 '목란관'을 찍고 있다.

 

평양3.jpg
평양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으로 방북한 박용만 대한상의 회장이 평양 고려호텔에서 카메라를 들고 있다.

 

평양4.jpg
평양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으로 방북한 가수 에일리와 지코가 평양 목란관에서 열린 환영 만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양5.jpg
평양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인 김홍걸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대표가 평양 옥류관 앞에서 대동강 전경을 촬영하고 있다.

 

평양6.jpg
문재인 대통령이 평양 목란관에서 열린 환영 만찬에서 특별수행원으로 함께한 가수 알리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평양7.jpg
평양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으로 방북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최태원 SK 회장, 구광모 LG 회장 등 경제인단이 평양 5.1 경기장에서 대집단체조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평양8.jpg
평양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으로 방북한 최태원 SK 회장이 평양 옥류관 앞에서 대동강을 배경으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웅 쏘카 대표, 구광모 LG 회장의 기념촬영을 해주고 있다.

 

평양9.jpg
평양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으로 방북한 이재웅 쏘카 대표가 평양 5.1 경기장을 촬영하고 있다.

 

평양10.jpg
김의겸 대변인이 평양 목란관에서 이정미 정의당 대표 기념촬영을 해주고 있다.

 

평양11.jpg
평양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으로 방북한 최태원 SK 회장이 첫 날 열린 만찬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평양12.jpg
조명균 통일부 장관이 평양 옥류관 앞에서 강경화 외교부 장관과 장상 세계교회협의회 공동의장 기념촬영을 해주고 있다.

 

평양13.jpg
평양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으로 방북한 구광모 LG 회장이 평양 대극장 앞에서 최태원 SK 회장과 김현철 경제보좌관 기념촬영을 해주고 있다.

 

평양14.jpg
평양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으로 방북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평양 옥류관 앞에서 대동강을 배경으로 원택 조계종 민족공동체추진본부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평양15.jpg
평양 남북정상회담 특별수행원으로 방북한 가수 에일리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현송월 삼지연악단 단장, 가수 지코의 기념촬영을 해주고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댓글이 핫한 뉴
베스트 추천